2018년 1월 16일 방탄소년단 Run BTS! 2018 - EP. 36 김치전쟁
[V LIVE] Run BTS! 2018 - EP.36
Try watching videos on BTS channel
www.vlive.tv
"해외 아티스트 유일"…방탄소년단 日싱글, '더블 플래티넘' 달성
[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]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일본에서 해외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'더블 플래티넘'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. 일본 레코드협회가 지난 15일 발표한 '골드 디스크 인정 작
entertain.naver.com
[공식입장] "글로벌 인기"..방탄소년단 'MIC Drop' 미드 '실리콘밸리' 공식 BGM
[OSEN=선미경 기자] 그룹 방탄소년단의 ‘MIC Drop’ 리믹스가 미국 인기 드라마 ‘실리콘 밸리(Silicon Valley)' 시즌5 공식 티저 배경음악(BGM)으로 사용돼 끝없는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. 미
entertain.naver.com
트위터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
“한숨”
twitter.com
트위터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
“와❤️ 봐도봐도 이쁘네 #JIMIN”
twitter.com
방탄소년단 '러브 마이셀프' 캠페인, 전 세계 모금액 6억 돌파
/사진=빅히트엔터테인먼트[서울경제] 그룹 방탄소년단(RM, 진, 슈가, 제이홉, 지민, 뷔, 정국)의 글로벌 캠페인 ‘러브 마이셀프(LOVE MYSELF)’ 모금액이 6억원을 돌파했다.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
entertain.naver.com
방탄소년단 ‘MIC Drop’ 리믹스, 7주 연속 빌보드 ‘Hot 100’…케이팝 그룹 최장기 차트인
[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] 그룹 방탄소년단의 ‘MIC Drop’ 리믹스가 7주 연속 빌보드 ‘Hot 100’ 차트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. 17일(현지시각)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
entertain.naver.com
[Hi #뮤직]방탄소년단이 세운 사회공헌의 기준과 원칙
방탄소년단의 사회공헌 캠페인 ‘러브 마이셀프(LOVE MYSELF)’가 두 달 만에 모금액 6억 원을 넘었다. ‘러브 마이셀프’는 방탄소년단이 유니세프의 글로벌 아동 및 청소년 폭력 근절 캠페인 ‘
entertain.naver.com
트위터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
“왜 찍었는지 모르겠는 영상.. #RM”
twitter.com
트위터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
“mang_mang 🦄 #BT21 #MANG #제이홉”
twitter.com
트위터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
“안녕~”
twitter.com
180123 Run BTS! 2018 - EP. 37 다시 돌아온 방탄마블
[V LIVE] Run BTS! 2018 - EP.37
Try watching videos on BTS channel
www.vlive.tv
방탄소년단 'MIC Drop' 리믹스, 美빌보드 '핫 100' 79위..8주 대기록
[OSEN=박진영 기자] 그룹 방탄소년단의 ‘MIC Drop’ 리믹스가 8주 연속 미국 빌보드 ‘핫 100’ 차트에 오르며 롱런 신화를 이어갔다. 23일(현지시각) 발표한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
entertain.naver.com
<출처>
빅히트뮤직 공식 트위터@bighit_music
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@BTS_official
방탄소년단 트위터 @BTS_twt
하이브레이블 공식 유튜브채널 @HYBE LABELS
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@BANGTANTV